보도자료

랭쿡의 보도자료 입니다.
글 정보
제  목 에버클, 새로운 개념의 어학 프로그램 ‘랭쿡’ 출시
등록일 2018.08.27 조회수 1,001

기사사진2.jpg

글로벌 교육 그룹 에버클이 1인칭 시점의 신개념 어학 학습 프로그램 ‘랭쿡’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에버클은 자칫 실패하기 쉬운 외국어 회화 공부를 누구나 쉽게 성공할 수 있도록 새로운 학습방법을 연구한 끝에 국내 최초로 학습자가 스스로 상황을 유추해 언어를 이해하는 시스템을 개발, 이를 1인칭 시점의 1분 영상 콘텐츠에 녹여 새로운 개념의 어학 프로그램 랭쿡을 제작했다.

랭쿡의 1분 영상을 통해 학습자들은 자막 없이 원어민의 표정과 상황, 동작으로 내용을 유추하며 자기만의 방식으로 언어를 이해하게 되며, 이는 강의로 듣는 기존의 학습방식보다 학습 내용을 더 장기로 기억할 수 있게 된다.

또한 1인칭 시점으로 제작된 랭쿡의 영상은 학습자로 하여금 외국인과 대화하는 것처럼 몰입하게 해 학습자가 비슷한 상황에 있을 때 자연스럽게 입 밖으로 언어가 나올 수 있게 한다. 더불어 1분의 짧은 영상 안에 교재의 기능을 하는 ‘스마트 가이드’ 시스템이 탑재되어 바쁜 현대인들이 언제 어디서든지 어학학습을 할 수 있도록 제작됐다.

랭쿡은 출시 이벤트로 4개월 이상 코스를 신청한 학습자에게 추첨을 통해 AI 스피커, 또는 블루투스 이어폰을 증정하고 있으며, 온 가족(4인 기준)이 랭쿡의 모든 콘텐츠를 학습할 수 있는 ‘온가족 패키지’도 마련했다. 이 외에도 공식 블로그와 페이스북에서 영화 티켓 등의 상품을 받을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다양한 학습정보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에버클의 강미숙 대표는 “바쁜 생활 속에서 스트레스 받지 않고 외국어 공부를 즐기듯이 할 수 있기를 바란다”며 “남녀노소, 국적불문 누구나 쉽고 즐겁게 언어를 습득하는 방법을 지속적으로 연구 개발하여 국내는 물론 세계 언어 교육을 선도하는 비전을 갖고 있다”고 밝혔다.

한편 랭쿡은 현재 영어와 중국어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고 앞으로 일본어와 베트남어까지 언어를 확대할 계획이며, 주니어 프로그램도 준비하고 있다. 랭쿡은 PC 및 모바일에서 확인할 수 있다.

 

출처: 머니투데이

http://news.mt.co.kr/mtview.php?no=2018082709284045498

글 정보
이전글 에버클, 1인칭 시점의 '1분 영상' 어학학습 프로그램 ‘랭쿡’ 출시
다음글 에버클, 신개념 스마트 가이드 시스템 탑재한 ‘랭쿡’ 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