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랭쿡의 보도자료 입니다.
글 정보
제  목 에버클, 1인칭 시점의 '1분 영상' 어학학습 프로그램 ‘랭쿡’ 출시
등록일 2018.08.27 조회수 1,235

기사사진1.jpg

글로벌 교육 그룹 에버클은 신개념 어학학습 프로그램 ‘랭쿡’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1인칭 시점’의 ‘1분 영상’이라는 특징을 내세운 랭쿡은 자막없이 원어민의 상황과 표정, 행동으로 내용을 유추하도록 만들어졌다. 이 같은 학습을 통해 학습자는 보다 자기주도적으로 언어를 학습하여 배운 내용을 더욱 장기적으로 기억할 수 있고, 영상과 같은 상황에 놓였을 때 자연스럽게 언어가 입 밖으로 나오게 된다. 

또한 랭쿡은 기존의 강의 위주의 학습 방식을 탈피, 드라마 형식의 스토리가 이어지는 콘텐츠를 제공하여 학습자들이 지루함 없이 학습할 수 있도록 만들어졌다. 더불어 영상 안에 교재 없이도 학습을 가능하게 해주는 스마트 가이드 시스템이 탑재되어 있고, 스크립트 영상과 MP3파일도 이용할 수 있어서 언제 어디서든 말하기부터 듣기, 읽기, 쓰기까지 종합적인 학습이 가능하다.

 

에버클의 강미숙 대표이사는 “남녀노소, 국적불문 누구나 쉽고 즐겁게 언어를 습득하는 방법을 지속적으로 연구 개발하여 국내는 물론 세계 언어 교육을 선도하는 기업이 되겠다”는 비전을 밝히며, "내년에는 베트남과 태국 시장 진출을 목표로 하고 있다"고 전했다. 

랭쿡은 출시 이벤트로 4개월 이상 코스를 신청한 학습자에게 추첨을 통해 AI 스피커, 또는 블루투스 이어폰을 증정하고 있으며, 온 가족(4인 기준)이 랭쿡의 모든 콘텐츠를 학습할 수 있는 ‘온가족 패키지’도 마련했다.

 

이 외에도 공식 블로그와 페이스북에서 영화 티켓 등의 상품을 받을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다양한 학습정보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랭쿡은 현재 영어와 중국어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고 앞으로 일본어와 베트남어까지 언어를 확대할 계획이며, 주니어 프로그램도 함께 준비하고 있다. 랭쿡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PC 및 모바일에서 확인할 수 있다.

 

출처: 한국경제

http://news.hankyung.com/article/201808270940a

글 정보
이전글 에버클, 1인칭 시점의 어학학습 프로그램 ‘랭쿡’ 출시
다음글 에버클, 새로운 개념의 어학 프로그램 ‘랭쿡’ 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