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랭쿡의 보도자료 입니다.
글 정보
제  목 에버클, 1인칭 시점의 어학학습 프로그램 ‘랭쿡’ 출시
등록일 2018.08.27 조회수 1,017

 

10000610743_700.jpg

글로벌 교육 그룹 에버클은 1인칭 시점 어학학습 프로그램 ‘랭쿡’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에버클은 기존의 강의 방식으로는 실패할 수 밖에 없었던 외국어 회화 공부를 누구나 쉽게 할 수 있도록 국내 최고의 교육 전문가들을 모아 새로운 학습 방법을 연구했고, 학습자가 스스로 상황을 유추하여 언어를 이해하는 시스템을 개발해 랭쿡 프로그램을 만들었다.

랭쿡의 콘텐츠는 1인칭 시점으로 제작되어 학습자들의 영상에 대한 몰입감을 높혔고, 강의가 아닌 드라마 형식으로 스토리가 이어지는 콘텐츠라 학습자들이 지루하지 않고 즐겁게 학습을 지속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특히 자막과 설명 없이 주변 상황, 원어민의 행동과 표정으로 언어를 이해할 수 있게 만든 랭쿡의 1분 영상은 국내 최초의 새로운 시도라고 할 수 있다.

 

이 같은 학습을 통해 학습자는 자기만의 방식으로 언어를 이해하고 더 기억을 장기화시킬 수 있으며, 실제 상황 속에서도 자연스럽게 외국어를 듣고 사용할 수 있게 된다. 또한 교재 없이 영상만 봐도 학습이 가능한 스마트 가이드 시스템이 있어 언제 어디서든지 스마트 기기만 있으면 학습할 수 있는 편리함까지 갖추고 있으며, 스크립트 영상과 MP3파일도 이용할 수 있어서 말하기부터 듣기, 읽기, 쓰기까지 종합적인 학습을 할 수 있다. 

 

랭쿡은 출시 이벤트로 4개월 이상 코스를 신청한 학습자에게 추첨을 통해 AI 스피커, 또는 블루투스 이어폰을 증정하고 있으며, 온 가족(4인 기준)이 랭쿡의 모든 콘텐츠를 학습할 수 있는 ‘온가족 패키지’도 마련했다.

 

이 외에도 공식 블로그와 페이스북에서 영화 티켓 등의 상품을 받을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다양한 학습정보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에버클의 강미숙 대표이사는 “바쁜 생활 속에서 스트레스 받지 않고 외국어 공부를 즐기듯이 할 수 있기를 바란다”며 “남녀노소, 국적불문 누구나 쉽고 즐겁게 언어를 습득하는 방법을 지속적으로 연구 개발하여 국내는 물론 세계 언어 교육을 선도하는 비전을 갖고 있다”고 밝혔다.

랭쿡은 현재 영어와 중국어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고 앞으로 일본어와 베트남어까지 언어를 확대할 계획이며, 주니어 프로그램도 준비하고 있다. 랭쿡은 PC 및 모바일에서 더욱 자세히 확인할 수 있다.

 

출처: 매일경제

http://news.mk.co.kr/newsRead.php?year=2018&no=537427


글 정보
이전글 글로벌 어학 프로그램 랭쿡, 베트남어 출시
다음글 에버클, 1인칭 시점의 '1분 영상' 어학학습 프로그램 ‘랭쿡’ 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