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랭쿡의 보도자료 입니다.
글 정보
제  목 교육그룹 에버클, 랭쿡 퀵러닝 앱 출시
등록일 2018.11.13 조회수 876

02.png

 

글로벌 교육그룹 에버클은 자사 어학 프로그램 랭쿡의 간편 학습을 위해 개발한 ‘랭쿡 퀵러닝’ 애플리케이션을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랭쿡은 몰입감 있는 1인칭 시점, 짧은 스토리의 1분 영상, 영상 안에 교재의 기능을 하는 ‘스마트 가이드’ 시스템 등 바쁜 현대인들을 위한 어학 프로그램이며, `퀵 러닝’은 랭쿡 학습자들이 보다 간편하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만든 애플리케이션이다.

랭쿡의 학습은 자막 없이 영상을 반복해서 보며 영상 속 원어민의 상황과 표정, 행동으로 내용을 유추하는 것이 특징이다. ‘랭쿡 퀵러닝’은 학습자의 집중도를 높이고, 배운 내용을 오래도록 기억할 수 있도록 집중 및 반복 학습을 할 수 있도록 만들었다.

 

자막 없는 영상을 반복적으로 시청한 후에도 내용을 더 정확히 확인하고 싶다면 ‘자막보기’를 눌러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스크립트 영상과 mp3 파일도 이용할 수 있어 학습한 내용을 다시 한 번 복습, 점검할 수 있으며 이를 이용해 받아쓰기, 번역하기 등 심화 학습도 가능하다.

특히 원하는 학습 콘텐츠를 ‘보관함’에 다운로드 해 언제 어디서든 학습기간 내에 무제한으로 볼 수 있고, ‘최근 학습 영상 리스트‘에서 최근 3일간 학습한 영상을 확인할 수 있어 내 학습 현황을 쉽게 체크할 수 있다.

 

에버클 관계자는 “‘랭쿡 퀵러닝’은 학습자의 편의를 위해 가장 핵심적 기능을 담은 애플리케이션"이라며 "더욱 확실한 학습을 위해서는 반드시 4step 시스템이 탑재된 랭쿡 본 영상을 보고, 단어 찾기, 문제 풀기, 음성 녹음까지 학습해야 한다”고 말했다.

그는 이어 “에버클은 남녀노소 어느 누구나 쉽고 즐겁게 언어를 습득할 수 있는 방법을 지속해서 연구 개발하고, 국내는 물론 세계 언어 교육을 선도하겠다”는 덧붙였다.

에버클은 최근 하노이 현지의 다양한 모습을 영상에 담아낸 랭쿡 베트남어 서비스를 시작했으며, 랭쿡 일본어와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한 랭쿡 주니어 프로그램도 출시를 앞두고 있다. 랭쿡 퀵러닝 애플리케이션은 모바일 스토어에서 내려 받을 수 있다.

 

출처: 매일경제

http://news.mk.co.kr/newsRead.php?year=2018&no=703388

글 정보
이전글 글로벌 교육 그룹 에버클, 일본어 프로그램 출시
다음글 글로벌 어학 프로그램 랭쿡, 베트남어 출시